공지
|
[학사] 2025-2학기 복수전공(연계전공) 신청 안내(7.7~7.16)
|
|
관리자
|
2025-06-20
|
15
|
공지
|
[학사] 2025-2학기 재입학 신청 안내(7.7~7.16)
|
|
관리자
|
2025-06-18
|
14
|
공지
|
[학사] 2026년 2월 졸업예정 학사학위취득 유예자 대상 "유예기간 단축 및 2025년 8월 졸업신청" 안내
|
|
관리자
|
2025-06-12
|
20
|
공지
|
[학사] 2025년 8월 졸업 대상자 졸업 사정 안내
|
|
관리자
|
2025-06-11
|
37
|
공지
|
[안내] 2025-1학기 강의평가 실시 안내
|
|
관리자
|
2025-06-09
|
19
|
공지
|
[학사] 2025-1학기 대체수업일 추가 안내
|
|
관리자
|
2025-04-11
|
73
|
공지
|
[학사] 2025-1학기 대체수업일 안내
|
|
관리자
|
2025-03-11
|
89
|
공지
|
[공지] 2025-1학기 학·석사 연계 과정 신청 안내
|
|
관리자
|
2025-02-05
|
74
|
공지
|
[수강] ★ 2025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안내 (필독) ★
|
|
관리자
|
2025-02-05
|
113
|
공지
|
[안내] 2024학년도 추천채용 인력풀 모집 안내(~2/28)
|
|
관리자
|
2024-06-10
|
107
|
필독
|
[학사] 2025-2학기 복수전공(연계전공) 신청 안내(7.7~7.16)
|
|
관리자
|
2025-06-20
|
15
|
필독
|
[학사] 2025-2학기 재입학 신청 안내(7.7~7.16)
|
|
관리자
|
2025-06-18
|
14
|
필독
|
[학사] 2026년 2월 졸업예정 학사학위취득 유예자 대상 "유예기간 단축 및 2025년 8월 졸업신청" 안내
|
|
관리자
|
2025-06-12
|
20
|
필독
|
[학사] 2025년 8월 졸업 대상자 졸업 사정 안내
|
|
관리자
|
2025-06-11
|
37
|
필독
|
[공지] 2025-1학기 휴학 및 복학 안내 (1/31~2/4)
|
|
관리자
|
2025-01-15
|
103
|
필독
|
[안내] 개인단위 수준별 영어교육 시행에 따른 기초학력진단평가 실시 안내
|
|
관리자
|
2025-01-06
|
112
|
필독
|
[공지] 2025년 2월 학사학위취득 유예 신청 안내 (1/27~31)
|
|
관리자
|
2025-01-06
|
50
|
필독
|
[공지] 학사학위취득 유예자 '유예기간 단축 졸업신청' 안내 (1/8~22)
|
|
관리자
|
2025-01-06
|
45
|
필독
|
[공지] 휴학 신청 관련 안내(일반휴학, 군입대휴학)
|
|
관리자
|
2024-11-28
|
56
|
필독
|
2025학년도 학사력 안내
|
|
관리자
|
2024-11-06
|
219
|
필독
|
※ 생활과학대학 교학행정실 및 학과사무실 운영시간 안내 ※
|
|
관리자
|
2024-08-09
|
361
|
필독
|
[안내] e병무지갑을 활용한 병적증명서 발급 방법 안내
|
|
관리자
|
2024-03-25
|
123
|
필독
|
[신청] 자진퇴학원 제출 안내
|
|
관리자
|
2024-02-15
|
473
|
필독
|
[안내] 사회봉사 특별학점 변경 안내
|
|
관리자
|
2024-02-05
|
156
|
필독
|
[안내] 사회봉사 인증제 시행 안내
|
|
관리자
|
2024-02-05
|
152
|
필독
|
[안내] 사회봉사학점안내
|
|
관리자
|
2023-12-05
|
181
|
필독
|
[안내] 대관시 제출 서류 안내 (대관신청서)
|
|
관리자
|
2023-06-07
|
253
|
필독
|
[안내] 결석 시 제출 서류 안내 (결시신고서)
|
|
관리자
|
2023-06-07
|
2022
|
필독
|
[안내] 교내 킥보드 지정 장소 반납 시스템 시행 안내
|
|
관리자
|
2023-05-16
|
156
|
필독
|
[안내] 교양교과목 및 영어강의 조회 안내
|
|
관리자
|
2023-02-08
|
340
|
필독
|
<킥보드 등 개인형 이동장치 안전이용 가이드>
|
|
관리자
|
2022-12-13
|
276
|
661 |
[RISE사업단 융합인재양성센터] 2025학년도 지역인재 글로벌 역량강화 프로그램 U-TREP 신청 안내(~5/30)
|
|
관리자 |
2025-05-19 |
40 |
660 |
[창업새싹이음센터] 2025년 창업동아리 Venture Crew 1기 모집(~5.16)
|
|
관리자 |
2025-05-13 |
22 |
659 |
[지역상생협업센터] 울산 리브랜딩 콘텐츠 크리에이터 모집(~5.19)
|
|
관리자 |
2025-05-13 |
137 |
658 |
[국제교류팀] 2025년 UIP 울산대학교 하계문화연수 프로그램(~5/9)
|
|
관리자 |
2025-05-02 |
36 |
657 |
[취업지원팀] 기술보증기금 채용 설명회(4/15)
|
|
관리자 |
2025-04-11 |
41 |
656 |
[국제협력팀] KDI국제정책대학원-세계은행 4월 월례 웨비나 개최 홍보(4/15)
|
|
관리자 |
2025-04-11 |
59 |
655 |
[대학일자리지원팀] 취업지원팀 프로그램 : 리더스클럽, 학생자체운영 취업동아리 모집 안내
|
|
관리자 |
2025-03-24 |
54 |
654 |
[홍보] 'KDI국제정책대학원-세계은행 3월 월례 웨비나' 개최 홍보 (3/28)
|
|
관리자 |
2025-03-24 |
36 |
653 |
[안내] 2025년 4월 아산스포츠센터 수강등록 안내
|
|
관리자 |
2025-03-19 |
91 |
652 |
[안내] 2025-1학기 4월 모의토익 안내
|
|
관리자 |
2025-03-11 |
45 |
651 |
[홍보] 2025년 울산광역시 청소년활동 페스타 학과체험 부스 운영팀 모집 공고(~3/20)
|
|
관리자 |
2025-03-11 |
59 |
650 |
[공지] 37호관 337호 프린트기 사용 재개 알림
|
|
관리자 |
2025-03-10 |
76 |
649 |
[공지] 37호관 337호 프린트기 일시적 사용 중단 안내
|
|
관리자 |
2025-03-05 |
98 |
648 |
[안내] 2025년 2월 아산스포츠센터 수강등록 안내 홈페이지
|
|
관리자 |
2025-01-15 |
72 |
647 |
[홍보] 'KDI국제정책대학원-세계은행 1월 월례 웨비나' 홍보 (1/23)
|
|
관리자 |
2025-01-14 |
55 |
646 |
[공지] 2025-1학기 재입학 신청 안내(1/6~10)
|
|
관리자 |
2025-01-06 |
59 |
645 |
[공지] 2025학년도 전부(과) 안내(1/7~10)
|
|
관리자 |
2025-01-06 |
61 |
644 |
[공지] 2025학년도 전공변경 신청 안내(1/7~9)
|
|
관리자 |
2025-01-06 |
54 |
643 |
[공지] 2025-1학기 복수전공(연계전공) 신청 안내(1/7~13)
|
|
관리자 |
2025-01-06 |
63 |
642 |
[공지] 2025년 2월 졸업 대상자 졸업 사정 안내
|
|
관리자 |
2025-01-06 |
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