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학사] 2025-1학기 대체수업일 추가 안내
|
|
관리자
|
2025-04-11
|
41
|
공지
|
[학사] 2025-1학기 대체수업일 안내
|
|
관리자
|
2025-03-11
|
43
|
공지
|
[공지] 2025-1학기 학·석사 연계 과정 신청 안내
|
|
관리자
|
2025-02-05
|
56
|
공지
|
[수강] ★ 2025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안내 (필독) ★
|
|
관리자
|
2025-02-05
|
91
|
공지
|
[안내] 2024학년도 추천채용 인력풀 모집 안내(~2/28)
|
|
관리자
|
2024-06-10
|
93
|
필독
|
[공지] 2025-1학기 휴학 및 복학 안내 (1/31~2/4)
|
|
관리자
|
2025-01-15
|
91
|
필독
|
[안내] 개인단위 수준별 영어교육 시행에 따른 기초학력진단평가 실시 안내
|
|
관리자
|
2025-01-06
|
96
|
필독
|
[공지] 2025년 2월 학사학위취득 유예 신청 안내 (1/27~31)
|
|
관리자
|
2025-01-06
|
37
|
필독
|
[공지] 학사학위취득 유예자 '유예기간 단축 졸업신청' 안내 (1/8~22)
|
|
관리자
|
2025-01-06
|
35
|
필독
|
[공지] 휴학 신청 관련 안내(일반휴학, 군입대휴학)
|
|
관리자
|
2024-11-28
|
43
|
필독
|
2025학년도 학사력 안내
|
|
관리자
|
2024-11-06
|
187
|
필독
|
※ 생활과학대학 교학행정실 및 학과사무실 운영시간 안내 ※
|
|
관리자
|
2024-08-09
|
304
|
필독
|
[안내] e병무지갑을 활용한 병적증명서 발급 방법 안내
|
|
관리자
|
2024-03-25
|
110
|
필독
|
[신청] 자진퇴학원 제출 안내
|
|
관리자
|
2024-02-15
|
431
|
필독
|
[안내] 사회봉사 특별학점 변경 안내
|
|
관리자
|
2024-02-05
|
135
|
필독
|
[안내] 사회봉사 인증제 시행 안내
|
|
관리자
|
2024-02-05
|
121
|
필독
|
[안내] 사회봉사학점안내
|
|
관리자
|
2023-12-05
|
162
|
필독
|
[안내] 대관시 제출 서류 안내 (대관신청서)
|
|
관리자
|
2023-06-07
|
232
|
필독
|
[안내] 결석 시 제출 서류 안내 (결시신고서)
|
|
관리자
|
2023-06-07
|
1686
|
필독
|
[안내] 교내 킥보드 지정 장소 반납 시스템 시행 안내
|
|
관리자
|
2023-05-16
|
141
|
필독
|
[안내] 교양교과목 및 영어강의 조회 안내
|
|
관리자
|
2023-02-08
|
289
|
필독
|
<킥보드 등 개인형 이동장치 안전이용 가이드>
|
|
관리자
|
2022-12-13
|
264
|
660 |
[창업새싹이음센터] 2025년 창업동아리 Venture Crew 1기 모집(~5.16)
|
|
관리자 |
2025-05-13 |
2 |
659 |
[지역상생협업센터] 울산 리브랜딩 콘텐츠 크리에이터 모집(~5.19)
|
|
관리자 |
2025-05-13 |
78 |
658 |
[국제교류팀] 2025년 UIP 울산대학교 하계문화연수 프로그램(~5/9)
|
|
관리자 |
2025-05-02 |
16 |
657 |
[취업지원팀] 기술보증기금 채용 설명회(4/15)
|
|
관리자 |
2025-04-11 |
21 |
656 |
[국제협력팀] KDI국제정책대학원-세계은행 4월 월례 웨비나 개최 홍보(4/15)
|
|
관리자 |
2025-04-11 |
21 |
655 |
[대학일자리지원팀] 취업지원팀 프로그램 : 리더스클럽, 학생자체운영 취업동아리 모집 안내
|
|
관리자 |
2025-03-24 |
30 |
654 |
[홍보] 'KDI국제정책대학원-세계은행 3월 월례 웨비나' 개최 홍보 (3/28)
|
|
관리자 |
2025-03-24 |
23 |
653 |
[안내] 2025년 4월 아산스포츠센터 수강등록 안내
|
|
관리자 |
2025-03-19 |
52 |
652 |
[안내] 2025-1학기 4월 모의토익 안내
|
|
관리자 |
2025-03-11 |
32 |
651 |
[홍보] 2025년 울산광역시 청소년활동 페스타 학과체험 부스 운영팀 모집 공고(~3/20)
|
|
관리자 |
2025-03-11 |
35 |
650 |
[공지] 37호관 337호 프린트기 사용 재개 알림
|
|
관리자 |
2025-03-10 |
46 |
649 |
[공지] 37호관 337호 프린트기 일시적 사용 중단 안내
|
|
관리자 |
2025-03-05 |
81 |
648 |
[안내] 2025년 2월 아산스포츠센터 수강등록 안내 홈페이지
|
|
관리자 |
2025-01-15 |
54 |
647 |
[홍보] 'KDI국제정책대학원-세계은행 1월 월례 웨비나' 홍보 (1/23)
|
|
관리자 |
2025-01-14 |
40 |
646 |
[공지] 2025-1학기 재입학 신청 안내(1/6~10)
|
|
관리자 |
2025-01-06 |
43 |
645 |
[공지] 2025학년도 전부(과) 안내(1/7~10)
|
|
관리자 |
2025-01-06 |
47 |
644 |
[공지] 2025학년도 전공변경 신청 안내(1/7~9)
|
|
관리자 |
2025-01-06 |
42 |
643 |
[공지] 2025-1학기 복수전공(연계전공) 신청 안내(1/7~13)
|
|
관리자 |
2025-01-06 |
43 |
642 |
[공지] 2025년 2월 졸업 대상자 졸업 사정 안내
|
|
관리자 |
2025-01-06 |
42 |
641 |
[LINC3.0사업단] 2024-2학기 캡스톤디자인 어워드 관련 홍보 요청 (~12/22)
|
|
관리자 |
2024-12-06 |
5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