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결석 시 제출 서류 안내 (결시신고서) |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3-06-07 | 조회수 | 8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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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란에 교과목담당교수님께 확인 받은 후 ⇒ 신고서 학과사무실로 제출 * 결석·결시신고서 제출 및 처리 절차
- (학생) UWINS 오른쪽 상단의 '메뉴 더보기' 클릭
> 화면 우측의 '학사관련서식' 메뉴 클릭
> '결석·결시신고서' 양식 다운로드 및 작성 (※ 본인이 수강하는 기초, 전공, 교양과목 다 한 장에 기재)
코로나와 같은 경우 직접 방문 및 대면이 어려울시 메일로 주고 받고, 교수님의 확인 회신 메일을 서명으로 갈음함.
- (교과목 담당 교수) 학생이 제출한 '결석·결시신고서' 및 관련 증빙 서류를 확인하고 출석사항을 확인하여 학생에게 회신(서명 갈음) - (학생) 교수님의 회신 메일을 첨부하여 학부(과) 사무실에 메일로 제출 |
- 첨부파일
- 결석.결시신고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