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2023학년도 여름 계절학기 안내 |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3-05-11 | 조회수 | 7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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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학년도 여름 계절학기 안내
1. 수업 기간 : 2023. 6. 22. ~ 7. 12.[15일] ★ 외부교류기관 인터넷강좌(8개) 수업 기간: 2023. 6. 19. ~ 7. 11.
2. 일반 사항
3. 유의 사항 가. 계절수업 수강 신청 후 등록하지 않은 학생은 차후 계절수업 신청 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므로 신청에 신중을 기하시기 바랍니다. 나. 계절수업 수강료 전액을 납부하여야 하며, 일부 과목만의 납부는 불가능합니다. 다. 수강료는 경남은행에 직접 방문하여 납부하거나, 가상계좌로 송금(등록고지서 하단의 학생별 가상계좌번호를 통해 모든 은행에서 경남은행으로 송금)하면 됩니다. 라. 등록기간에 등록(납부)을 필하지 않으면, 수강신청 내역은 자동 삭제되며 계절학기 수강은 불가능합니다.
4. 수강료 환불 안내 가. 환불 절차: 계절학기 환불신청서(UWINS) 작성 → 10일 후 입력한 계좌로 환불 처리됨 나. 경로: UWINS → 교과과정·수업 → 계절학기 → 계절학기환불신청
5. 기타 가. 수강신청 확인 및 정정기간 후 수강인원이 미달되거나, 등록인원이 개설 기준에 미달할 경우 해당 과목은 폐강됩니다. 나. 과목 담당교수 및 강의실 등은 학부(과)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다. 계절수업은 1개 대학에서만 수강 가능하므로 우리 대학의 계절수업을 신청할 경우 타 대학 계절수업 신청은 불가합니다.
6. 문의처 가. 수강신청(수강지도), 전공과목, 이수구분 등 : (소속 학부(과) 사무실) 의류학전공사무실 : 052-259-2841 나. 수강신청 시스템 관련 : 052-259-2013, 2012(학사관리팀) |